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역가왕 투표하기 투표방법 쉽고 빠르게!

by down🤳 2023. 12. 18.

안녕하세요, 저는 트로트에 관심이 많은 블로거입니다. 오늘은 MBN의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현역가왕'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현역가왕은 현재 활동 중인 트로트 여성 가수들이 한일전을 위한 탑 7을 가리기 위해 치열한 경연을 벌이는 프로그램인데요,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를 잡으며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현역가왕의 매력과 현역가왕 투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역가왕' 트로트 열풍을 이끄는 여제들의 서바이벌! 투표 방법은?

'현역가왕'은 트로트의 인기와 영향력을 넘어 글로벌 시장을 노리는 프로그램입니다. 참가자들은 현재 대한민국 트롯신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 중인, 소위 말 하는 ‘잘 나가는’ 현역들이기 때문에, 보증된 실력과 개성을 갖춘 무대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마스터들 역시 대성, 남진, 심수봉, 주현미, 박현빈 등 트로트의 전설적인 인물들로 구성되어 있어 냉정하고 공정한 평가를 내리고 있습니다. 현역가왕은 서로의 눈앞에서 라이브로 무대를 선보인 후 즉시 평가를 내리는 자체 평가전에 이어 대결 상대를 현장에서 직접 지목하는 현장 지목전 등 가차 없는 서바이벌 방식을 채택해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살아남은 탑 7은 일본에서 방송되는 트로트걸재팬의 탑 7과 함께 2024년 한일가왕전에서 맞붙게 됩니다.

 

현역가왕은 시청자들의 응원과 투표도 중요한 요소입니다. 현재 나우 앱을 통해 대국민 응원 투표를 진행 중인데요, 투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나우 앱에 접속한 후 '현역가왕'을 검색해 라이브 화면을 누른 후, 실시간 채팅 화면에 있는 모래시계 버튼을 눌러 원하는 현역 7팀을 선택한다.
  • 투표는 한 아이디 당 하루 한 번 가능하다.

투표 결과는 매주 방송에서 공개되며, 투표 수가 많은 참가자들은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난 12일 방송에서는 중간 투표 1위인 전유진이 마스터들의 특별 평가를 받았습니다. 전유진은 2006년생으로 17살이며, 트로트 신동으로 대중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마스터들은 전유진의 무대에 대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다", "트로트의 미래다" "매력이 넘치는 목소리다" 등의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현역가왕'은 다양한 연령대와 성향의 참가자들이 함께 경연하는 만큼, 흥미로운 에피소드도 많습니다. 예를 들어, 요요미와 두리는 스토리텔링이 탄탄하고 볼거리 풍성한 뮤지컬 형 무대를 선사했고, 마스크걸은 사의찬미, 황성옛터 등 고전 트로트 곡을 촉촉한 가습기 보이스로 선보이며 레트로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마스크걸의 정체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으며, 현역가왕 참가를 위해 녹화 당일 앨범을 냈다고 합니다. 또한, 발라드 가수로 유명한 린이 트로트 경력 0년차로 현역가왕에 참가한 것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린은 1981년생으로 42세이며, 2000년에 데뷔한 가수입니다. 린은 트로트에 도전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으며, 현역가왕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자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처럼 현역가왕은 트로트의 매력과 재미를 가득 담은 프로그램입니다. 트로트에 관심이 있거나, 새로운 음악을 찾고 있는 분들은 꼭 시청해보시길 바랍니다. 현역가왕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10분 MBN에서 방송됩니다. 나우 앱을 통해 투표하고, 자신이 응원하는 현역들에게 힘을 보내주세요. 저는 다음에 더 좋은 소식과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https://olympic-marke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