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역가왕 투표 3회만에 난리난 이유

by down🤳 2023. 12. 19.

현역가왕이 연일 화제입니다. '현역가왕'은 현재 활동 중인 여성 트로트 가수들이 2024년 한일 트로트 가왕전에 나갈 국가대표 7명을 뽑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프로그램인데요, 방송 3회 만에 시청률 두 자릿수를 돌파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현역가왕'의 매력과 특징, 그리고 현역가왕 대국민 응원 투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역가왕'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꼭 읽어보시고, 현역가왕 투표에도 참여해주세요!

 

현역가왕의 매력과 특징

현역가왕은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 '불타는 트롯맨' 등을 기획, 제작한 서혜진 사단의 크레아 스튜디오가 제작한 프로그램입니다. 총 31명의 여성 트로트 가수들이 참가했는데요, 이들은 모두 현재 트로트 판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현역들입니다. 즉, '현역가왕'은 신인이나 루키가 아닌, 이미 인정받고 있는 가수들이 서로의 실력을 겨루는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다른 트로트 오디션과 차별화되고 있습니다.

 

'현역가왕'은 현장 지목전, 패자부활전, 본선, 결승전 등의 라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장 지목전에서는 마스터들이 직접 무대를 보고, 자신이 원하는 가수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마스터들은 트로트의 전설 심수봉, 트로트의 황제 남진, 트로트의 여왕 홍진영, 트로트의 왕자 장윤정, 트로트의 공주 홍자, 트로트의 미래 대성입니다. 마스터들은 각자의 취향과 기준에 따라 가수들을 평가하고 또 가수들에게 조언과 격려도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패자부활전에서는 현장 지목전에서 탈락한 가수들이 다시 한 번 기회를 얻기 위해 데스매치를 벌입니다. 데스매치는 3인 1조로 지정곡을 부르고, 연예인 평가단의 투표로 최하점을 받은 1인이 탈락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패자부활전은 현역들의 능력과 의지가 가장 잘 드러나는 라운드로, 눈물과 감동이 넘치는 무대들이 펼쳐집니다.

 

본선에서는 마스터들이 지목한 가수들과 패자부활전에서 살아남은 가수들이 함께 경쟁합니다. 본선에서는 마스터들의 평가와 대국민 응원 투표의 결과가 모두 반영되어, 최종적으로 7명의 국가대표가 선발됩니다. 결승전에서는 7명의 국가대표가 한일 트로트 가왕전에 나갈 최종 1인을 가리기 위해 마지막 대결을 벌입니다.

 

'현역가왕’은 트로트의 다양한 매력과 장르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가수들은 각자의 개성과 색깔을 가진 노래를 선보이고, 또 서로의 노래를 리메이크하거나 콜라보하는 등의 다채로운 무대를 만들어냅니다. 또한, 가수들의 숨겨진 이야기와 삶의 현장도 공개되어, 가수들에 대한 깊은 이해와 공감을 이끌어냅니다. '현역가왕’은 트로트의 역사와 문화, 그리고 미래를 담은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역가왕 대국민 응원 투표 방법

'현역가왕’은 대국민 응원 투표를 통해 시청자들의 목소리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대국민 응원 투표는 네이버 앱을 통해 진행되고 있으며, 투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네이버 앱 또는 네이버 NOW.앱을 실행합니다.
  2. 검색창에 '현역가왕'을 입력하거나 여기를 클릭합니다.
  3. 라이브 화면을 누르면, 실시간 채팅 화면이 나타납니다.
  4. 채팅 화면에 있는 모래시계 버튼을 누릅니다.
  5. 응원하고 싶은 현역 7팀을 선택합니다. (7팀 필수 선택!)
  6. 투표 완료 버튼을 누르면, 투표가 완료됩니다.

투표는 한 아이디 당 하루 한 번 가능하며, 투표 기간은 12월 4일부터 12월 31일까지입니다. 투표 결과는 본선에서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현역가왕 시청 방법

현역가왕은 MBN에서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됩니다. 또한, 네이버 앱에서도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앱에서는 현역가왕을 검색하거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라이브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 앱에서는 현역가왕의 다시보기도 가능합니다. 다시보기는 현역가왕을 검색하면됩니다. 현역가왕은 트로트 팬들은 물론, 트로트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트로트의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 그리고 가수들의 숨겨진 이야기와 삶의 현장을 통해, 트로트의 매력과 가치를 느낄 수 있습니다. 현역가왕은 트로트의 역사와 문화, 그리고 미래를 담은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역가왕 공식홈페이지

 

현역가왕 : MBN 프로그램

'한일 트롯 가왕전'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www.mbn.co.kr

 

현역가왕의 결론

이상으로 MBN의 트로트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현역가왕의 매력과 특징, 그리고 현역가왕 대국민 응원 투표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현역가왕은 현재 활동 중인 여성 트로트 가수들이 2024년 한일 트로트 가왕전에 나갈 국가대표 7명을 뽑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프로그램입니다. 방송 3회 만에 시청률 두 자릿수를 돌파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역가왕은 트로트의 다양한 매력과 장르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며, 또한 대국민 응원 투표를 통해 시청자들의 목소리를 반영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현역가왕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꼭 시청하시고, 투표에도 참여해주세요! 현역가왕은 트로트의 역사와 문화, 그리고 미래를 담은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